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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프터 서비스 (A/S)

1. 재품 이상 유무 재확인하기

2. 제품 포장하기

3. 택배 발송 및 A/S접수

4. A/S 진행

5. A/S 완료 및 제품발송 (1~5 박스 처리)

 

STEP 1 재품 이상 유무 재확인하기

. 자가진단

- 택배 서비스를 신청하시기전에 사용 설명서, 고객센터를 활용하여 번거로움없이 쉽게 해결 하실수 있습니다.

- 자주하는 질문(링크)

 

STEP 2 제품 포장하기

. 택배 운송중 발생할수 있는 외부 충격에 제품이 송상되지 않도록 박스에 에어캡등을 이용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택배 운송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, 포장 상태가미미하다면, 택배사 보상이 어려울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STEP 3 택배 발송 및 A/S접수

 

.A/S 신청

- 정확한 수리를 위하여는 아래 항목들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가바랍니다.

- 고객명, 받으실 주소,증상,발송 구성품(: 본체,시거잭등)

- 보내실 주소

주 소 :

연락처 :

- 택배비 부담 안내

스마트어플라이언스 부담 : 보증긴간내 원청 불량에 한함.

고객부담 : 고객 과실등

- 제품 도착 및 수리 일정 안내

휴가철,명절,연휴등에는 다소 처리가 지연될수 있습니다.

제품 도착시 고객님꼐 접수 완료 문자를 전송해 드립니다.

 

STEP 4 A/S 진행

. 유상 수리비 발생시, 고객님꼐 미리 연락드린후 비용 및 절차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,

. 고객님의 동의 및 유상 수리비 입금 확인후 수리를 진행합니다.

(은행명 : 예금주: 스마트어플라이언스)

 

 

주의사항

-유상 수리 안내후 7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않는 경우, 고객님과 통화후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.

-반드시 A/S 신청자 성명으로 수리비를 입금하셔야 확인후 A/S가 진행 됩니다.

 

STEP 5 A/S 완료 및 제품 발송

.A/S 처리 일정은 부품별, 고장별 처리 일정이 모두 상이합니다. 상세내용은 접수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.A/S 완료후 발송하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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